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업자들이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개통 다음날 바로 정지하면 개통점에서 바로 전화가 올겁니다.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이웃추가 이 블로그  소소한 테크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일단 폰테크 과정은 크게 어렵거나 복잡한 형태가 아닙니다. 일단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게 되면 그 후 폰을 폰테크 업자에게 넘깁니다.

해당 폰테크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폰테크는 손해보다 사기 당할 때가 더 문제죠 할부 이자는 예상할 수 있는 금액이고 내면 그만이지만 내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는 순간 그 폰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비용은 내 책임이 됩니다.

본인 명의로 휴대폰을 폰테크 한대만 개통한 후 대출을 받기로 했지만 알고보니 휴대폰이 여러대 개통되있는 경우

작은 판매점이라면 한번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정상적인 판매점이 아닌곳들이 다 그런건 아닙니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폰테크 단 블로거 열고 닫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